카테고리 없음
율량동 렌트카, 교황 “가장 어두운 시간 속에 있지만 두려움에 굴하지 말자”
렌트여기요
2020. 4. 12. 10:00
프란치스코 교황은 부활절 전야인 11일 밤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가장 어두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공포에 굴복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파스카 성삼일 마지막 날 바티칸 성베드로대성당에서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참석자 규모를 대폭 축소한 채 진행한 미사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AP, 로이터 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통상 1만명 가까이 모이는 부활절 전야 미사에는 집전을 돕는 복사 몇 명과 평소보다 작은 규모의 합창단 등 20여명만이 참여했으며, 미사는 모두 온라인으로 중계됐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강론에서 "지금의 우리가 그렇듯 제자들에게는 (부활 시기가) 가장 어두운 시간이었다"면서 "두려워하지 말고, 공포에 굴복하지 말자. 바로 이 밤 하느님이 우리에게 되풀이해주는 말씀들"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아울러 무기 거래와 전쟁을 중단하고, 낙태와 무고한 생명을 죽이는 일을 그만두자고 촉구하며 기독교인들을 향해 "죽음의 시대에 삶의 전령"이 돼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청주렌트카, 렌트여기, 율량동렌트카, 내덕동렌트카, 우암동렌트카, 주성동렌트카, 정상동렌트카, 영동렌트카, 사직동렌틐카, 성화동렌트카, 가경동렌트카, 사고대차, 장기렌트, 월렌트, 법인렌트, 신전동렌트카, 부활절